회사소개

윤리경영

주식회사 다린은 고객에게 신뢰받고 임직원이 행복하며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윤리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윤리경영 - 정직/공정/성실

고객우선주의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여 불만과 건의사항을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고, 고객만족을 모든 의사결정의 기준으로 삼아 고객 가치 창조에 전념하겠습니다.

공정한 거래

평등한 참여기회의 보장과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풍토 조성에 앞장서며, 협력업체와의 신뢰구축으로 상호 공존공영해 나가겠습니다.

임직원의 권익 보호

전 임직원을 자유의지를 가진 주체로서 존중하고, 올바른 윤리관을 지닌 기업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는 풍토를 조성하여 건전한 기업문화의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공정한 직무수행

모든 직무는 Rule과 System에 의해 공정하게 수행하며 임직원, 협력사, 고객에 대한 부당행위를 하지도 않고 받지도 않겠습니다.

국가와 사회에 대한 책임

자유시장경제질서를 존중하며, 공정한 경쟁을 통한 법규와 사회 윤리규범의 준수로 국가와 사회의 가치 창조에 앞장서겠습니다. 특히 환경친화적 기업을 지향하며, 환경 관련 법규를 충실히 준수하며, 환경보호운동에 적극 참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