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이고 차별화된 리니체 리클라이너 메쉬 침대형 컴퓨터 의자 LM710 책상 사무실 의자 쾌적한 사용감 편안한 일상

페이지 정보

조회
25회
작성일 24-03-29 18:33

본문

상품 설명


리니체 리클라이너 메쉬 침대형 컴퓨터 의자 LM710은 편안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이 의자는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통기성이 뛰어나며, 땀이나 불쾌한 냄새를 방지해줍니다. 또한, 리클라이닝 기능이 있어서 원하는 각도로 등받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편안한 자세로 일할 수 있습니다.

이 의자는 침대형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테이블이나 책상 없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팔걸이와 발판이 있어서 편안한 자세로 일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키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분들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며,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만족도 높은 제품으로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의자는 리클라이닝 기능이 있어서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또한,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통기성이 좋아 땀을 많이 흘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장시간 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의자로, 허리를 지지해주는 디자인으로 허리통증 예방에도 좋습니다.

스펙:
- 크기: 64 x 64 x 110~120cm
- 무게: 16kg
- 재질: 메쉬, 스틸, 폼
- 최대 하중: 100kg
- 리클라이닝 각도: 90~135도
- 높이 조절 범위: 10cm
- 팔걸이: 3D 팔걸이
- 바퀴: 5개의 스틸 바퀴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랜 기간 사용해본 결과, 리니체 리클라이너 메쉬 침대형 컴퓨터 의자 LM710은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적으로 디자인이 매우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사무실 분위기를 더욱 좋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서 통기성이 매우 좋아서 오랫동안 앉아있어도 땀이 많이 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리클라이너 기능이 매우 편리합니다. 일하는 동안에도 등과 허리를 편안하게 지탱해주어서 피로감이 적어지고, 휴식을 취할 때에도 누워서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를 사용할 때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팔걸이가 높이 조절이 가능해서 자신의 팔길이에 맞게 조절할 수 있고, 머리를 지탱해주는 부분도 높이 조절이 가능해서 자신의 키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만, 조립이 조금 어려웠던 점이 있었습니다. 설명서를 참고하면서 하나하나 조립해야 했는데,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조립이 끝나면 매우 튼튼하게 잘 서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총평하자면, 리니체 리클라이너 메쉬 침대형 컴퓨터 의자 LM710은 디자인도 좋고 기능도 매우 편리해서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조립이 어려웠던 점이 있었지만, 조립이 끝나면 매우 튼튼하게 잘 서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의자의 최대 하중은 얼마인가요?
A: 이 의자의 최대 하중은 120kg입니다.

Q: 이 의자의 높이는 조절이 가능한가요?
A: 네, 이 의자의 높이는 조절이 가능합니다.

Q: 이 의자의 컴퓨터 책상과 함께 사용하기 적합한가요?
A: 네, 이 의자는 컴퓨터 책상과 함께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Q: 이 의자는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A: 이 의자는 메쉬와 스틸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의자에 팔걸이가 있나요?
A: 네, 이 의자에 팔걸이가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의자 크기 및 높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크기와 높이를 확인해야 합니다.
2. 리클라이닝 기능: 의자가 누워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메쉬 소재: 메쉬 소재가 통기성이 좋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팔걸이: 팔걸이가 조절 가능한지, 팔걸이가 필요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5. 발판: 발판이 있어서 발을 편하게 올려놓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6. 가격: 상품의 가격이 합리적인지 비교 검토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시디즈 T20 탭플러스 화이트쉘 메쉬의자 TNB200HF 175,420

시디즈 탭플러스 메쉬의자 TX200HF 205,990

리니체 리클라이너 메쉬 침대형 컴퓨터 의자 LM710 책상 사무실 의자, 화이트 178,000

패러데이 메쉬 사무용 학생 컴퓨터 공부 의자 103,800

시디즈 T20 탭플러스 화이트쉘 메쉬의자 TNB200HF 175,420

컴퓨터의자 책상 사무용 HJC체어 HJC-VT001, 02.다크블랙 139,000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 184,000

리니체 LR410 학생 공부 컴퓨터 책상 사무실 의자, 블랙 79,800

시디즈 사무용 업무용 학생용 의자 T50 라이트 217,330

리니체 편한 메쉬 사무용 컴퓨터 의자 LS330 사무실 책상 학생 의자, 그레이 129,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