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세련된 스타일과 감각적인 HK.sell 핸드백&피규어 투명 보관 진열 케이스 다양한 용도 더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1회
작성일 24-03-29 02:37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HK.sell에서 판매하는 핸드백&피규어 투명 보관 진열 케이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핸드백이나 피규어 등 다양한 소품을 보관하고 진열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투명한 디자인으로 내부의 소품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크기는 30x30x30cm로 적당한 크기이며, 내부에는 분할된 공간이 있어서 소품들을 보다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투명한 아크릴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먼지나 오염으로부터 소중한 소품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HK.sell에서 핸드백&피규어 투명 보관 진열 케이스를 만나보세요! 다양한 소품들을 보다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핸드백 & 피규어 투명 보관 진열 케이스는 투명한 디자인으로 내부의 물건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부 공간이 넓어 다양한 크기의 물건을 보관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제품의 크기도 적당하며, 가벼워서 이동이 용이합니다.

스펙:
- 크기: 30 x 20 x 13 cm
- 무게: 500g
- 재질: 플라스틱
- 색상: 투명
- 보관 가능한 물건: 핸드백, 피규어, 악세사리 등 다양한 물건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HK.sell 핸드백&피규어 투명 보관 진열 케이스입니다. 상품평수는 325개이며 평점은 5점입니다. 이 제품은 투명한 디자인으로 보관하고자 하는 핸드백이나 피규어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제품의 내구성과 투명도 모두 좋아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 이 제품의 크기는 30cm x 22cm x 11cm 입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A: 이 제품은 투명 아크릴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이 제품은 핸드백이나 피규어 등의 소품을 보관하고 진열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색상으로 제공되나요?
A: 이 제품은 투명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방식으로 열고 닫나요?
A: 이 제품은 앞면에 있는 뚜껑을 들어 올리는 방식으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크기: 상품의 크기를 확인하여 내가 보관하고자 하는 물건이 들어갈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재질: 투명 보관함의 재질이 어떤 것인지 확인하여 내가 보관하고자 하는 물건에 적합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내구성: 보관함이 내구성이 있는지 확인하여 내가 보관하고자 하는 물건을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디자인: 내가 보관하고자 하는 공간과 어울리는 디자인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5. 가격: 상품의 가격을 확인하여 내가 원하는 가격대에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HK.sell 핸드백&피규어 투명 보관 진열 케이스 14,400

에이치케이셀 벽부착 탁상용 아크릴 피규어 케이스 19,800

HK.sell 아크릴 케이스 피규어 전시 박스 19,800

블록 미니피규어 투명 아크릴 장식장 진열장 케이스 11,900

아디코 DIY 전용 아크릴케이스 13,800

HK 클레어 2단 피규어 케이스 18,380

무타공마켓 먼지차단 투명 아크릴 피규어 장식장 진열 케이스 29,600

킹크레이션 피규어용 Clear Plastic 디스플레이 케이스 1/18 KC499090CASE 26,080

조립식 고급 아크릴 진열장 피규어장식장 건담 레고 장난감 진열 케이스 65,000

더뻔뻔 24종 레고전용 피규어케이스 미니 피규어장식장 14,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