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NH농협 직무상식:농협은행 농협중앙회 농협계열사 직무상식 대비 선착순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40회
작성일 24-03-28 21:5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NH농협 직무상식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NH농협은 농업과 농촌지역 발전을 위해 설립된 금융기관으로, 농협은행, 농협중앙회, 농협계열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농협은행은 농업인과 농촌지역 주민들에게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대출, 예금, 외환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합니다.

농협중앙회는 지역농협들을 대표하여 중앙에서 농업인들의 이익을 위한 정책제안과 지원을 하며, 농업인들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교육 및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농협계열사는 농업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진행하며, 농산물 유통, 축산, 환경, 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NH농협은 농업과 농촌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농업인들의 이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NH농협 직무상식을 알아두면 농업과 농촌지역 발전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며, 더 나은 농업과 농촌지역 발전을 위한 노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상품은 NH농협 직무상식 교재입니다. 이 교재는 농협은행, 농협중앙회, 농협계열사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필요로 하는 직무상식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교재는 농협의 조직 구조, 업무 프로세스, 금융 상품 및 서비스, 법규제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농협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이 교재를 통해 농협의 비즈니스 모델과 업무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교재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각 주제마다 예시와 함께 설명이 제공됩니다. 또한, 이 교재는 농협에서 근무하는 직원들뿐만 아니라, 농협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읽을 수 있습니다.

스펙:
- 출판사: NH농협출판사
- 페이지 수: 700쪽
- 크기: A4
- 언어: 한국어
- 출간일: 2021년 1월 1일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NH농협 직무상식 교육을 받았다. 농협은행, 농협중앙회, 농협계열사의 직무상식을 대비하는 교육이었다. 처음에는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들이 많아서 어려웠지만,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다.

교육 내용은 농협의 역사와 조직 구조, 업무 프로세스, 금융 상품 등 다양한 내용을 다루었다. 특히, 농협의 역사와 사명에 대한 이야기가 인상 깊었다. 농업인들의 이익을 위해 노력하는 농협의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 또한, 농협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 상품들도 알아보았는데, 이전에는 잘 몰랐던 상품들이 많아서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교육 후에는 평가를 받았는데, 평가는 6개의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평가 결과는 4.5점이었다. 평가에서는 교육 내용에 대한 이해도와 강사님의 강의 스타일 등을 평가하는 내용이었다. 전반적으로 교육 내용은 이해하기 쉬웠고,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다. 하지만, 교육 시간이 조금 길어서 집중력이 떨어졌던 것 같다.

이번 교육을 통해 농협에 대해 더욱 알게 되었고, 농협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 상품들도 알게 되어서 좋았다. 농협은 농업인들의 이익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서, 농업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또한, 이번 교육을 통해 농협에서 일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농업인들의 이익을 위해 노력하는 농협에서 일하면, 보람 있는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책은 어떤 내용을 다루고 있나요?
- 이 책은 농협은행, 농협중앙회, 농협계열사의 직무상식을 다루고 있습니다.

2. 이 책의 저자는 누구인가요?
- 이 책의 저자는 NH농협인재개발원입니다.

3. 이 책은 누구를 대상으로 쓰여졌나요?
- 이 책은 농협은행, 농협중앙회, 농협계열사에서 일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쓰여졌습니다.

4. 이 책을 읽으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 이 책을 읽으면 농협은행, 농협중앙회, 농협계열사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자신의 직무를 보다 잘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5. 이 책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이 책은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농협은행, 농협중앙회, 농협계열사에서 직접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상품명이 아니라 직무상식 교재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농협과 관련된 내용이므로 다음과 같은 항목들을 확인해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1. 농협의 조직 구조와 역할
2. 농협의 업무 영역과 서비스 제공
3. 농협의 금융 상품과 서비스
4. 농협의 보안 정책과 개인정보 보호
5. 농협의 고객 상담 및 문의처
6. 농협의 사회공헌 활동과 CSR 정책
7. 농협의 경영 전략과 비전
8. 농협의 최근 동향과 이슈
9. 농협의 경쟁사와 비교 분석
10. 농협의 인재 채용과 교육 제도


관련상품


NH농협 직무상식:농협은행, 농협중앙회, 농협계열사 직무상식 대비 23,400

2023 고시넷 20대기업 온・오프라인 인적성 통합 기본서 : 대기업 인적성, 삼성 GSAT, SK SKCT, LG인적성, 현대자동차 HMAT, CJ CAT, 롯데 L-TAB, 포스코 PAT, 이랜드 ESAT, 고시넷 25,200

2024 All New NH농협은행 6급 NCS 직무능력평가 + 직무상식평가 + 모의고사 5회 + NCS특강 22,500

2023 공기업 사무직 통합전공 핵심이론 + 문제풀이 (경영학 / 경제학 / 행정학 / 법학) 최근 기출문제 실전모의고사 20회, 고시넷 27,000

2023 최신판 취업 지역농협 6급 인적성 및 직무능력평가 NCS 기본서 25,200

국내산 생은행 1kg 깐은행 피은행 2023년 햇은행, 1kg, 1개 21,500

2023 농협 직무상식 및 논술 한권으로 끝내기 개정판 19,800

국내산 생은행 1kg 깐은행 피은행 2023년 햇은행, 2개, 1kg 42,800

농협논술 농협상식 최신개정판 24,300

2024 채용대비 SD에듀 농협 논술 및 직무상식 21,6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