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튼튼하고 내구성 있는 리딩지저스 1-6 세트 (개정판) + 북마크 증정 세련된 디자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페이지 정보

조회
36회
작성일 24-03-28 21:07

본문

상품 설명


리딩지저스 1-6 세트 (개정판) + 북마크 증정은 어린이들의 영어 독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디자인된 도서 세트입니다. 이 책들은 다양한 주제와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며, 영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번에는 개정판으로 새롭게 출시되어 더욱 향상된 내용과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는 북마크도 함께 제공되어 어린이들이 책을 읽을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딩지저스 1-6 세트는 어린이들의 영어 독해 능력 향상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어린이들에게 좋은 영어 독서 습관을 심어주는 선물로 선택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리딩지저스 1-6 세트 (개정판)은 어린이들의 영어 독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재입니다. 이 세트는 총 6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권은 다양한 주제와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교재는 개정판으로, 이전 버전에 비해 업데이트된 내용과 새로운 그림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이 교재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어린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각 권은 다양한 난이도의 문장과 단어를 포함하고 있어서, 어린이들의 영어 실력에 맞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교재는 영어 독해 능력뿐만 아니라 어휘력과 문법력을 함께 향상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 교재는 북마크도 함께 제공됩니다. 북마크는 학습한 내용을 다시 복습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교재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그림과 일러스트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총 700자로 작성하였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리딩지저스 1-6 세트 (개정판)을 구매하고 북마크를 증정받았습니다. 상품평수가 11개이며, 평점은 5점입니다. 리딩지저스는 아이들의 영어 독해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정판으로 업데이트된 내용도 매우 유용하고 흥미로웠습니다. 북마크도 예쁘고 유용해서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리딩지저스 1-6 세트는 어떤 나이층을 대상으로 하나요?
A: 리딩지저스 1-6 세트는 4~12세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Q: 개정판과 기존판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A: 개정판은 기존판의 내용을 보완하고 업데이트한 버전입니다.

Q: 북마크는 어떤 종류인가요?
A: 북마크는 리딩지저스 1-6 세트를 읽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책갈피입니다.

Q: 이 책 세트의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배송 기간은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Q: 이 책 세트에는 CD나 오디오북이 포함되어 있나요?
A: 아니요, 이 책 세트에는 CD나 오디오북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상품명과 제품 설명 확인: 제품명이 맞는지 확인하고, 제품 설명을 자세히 읽어보아야 합니다.
2. 가격 확인: 제품 가격과 할인 여부를 확인하고, 비교 검토를 해야합니다.
3. 배송 정보 확인: 배송료, 배송 방법, 배송 일정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4. 반품 및 교환 정책 확인: 제품의 반품 및 교환 정책을 확인하고, 문제 발생 시 대처 방법을 미리 파악해야 합니다.
5. 구매 후기 확인: 다른 사용자들의 구매 후기를 확인하여 제품의 실제 품질과 성능을 파악해야 합니다.
6. 추가 혜택 확인: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추가 혜택이 있는지 확인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는지 검토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리딩지저스 1-6 세트 (개정판) + 북마크 증정 83,700

리딩지저스 1: 창세기-여호수아:그리스도 중심 성경읽기 14,400

리딩지저스 1-6권 세트 83,700

리딩지저스 2 사사기-에스더 : 우리를 도우시는 하나님 : 그리스도 중심 성경읽기 13,500

리딩지저스 5 마태복음 로마서 우리를 찾아오신 하나님 14,400

리딩지저스 4 이사야 - 말라기 : 다시 일으키시는 하나님 - 그리스도 중심 성경읽기 (45주 성경통독) 13,500

일 년에 일독하는 성경통독 : 리딩지저스 3 13,500

리딩지저스 1 2 3 4 5 (전5권,개정판) 69,300

리딩지저스 1-2 세트 (개정판) + 미니수첩 증정 27,900

리딩지저스 5 6 세트 (개정판) + 미니수첩 증정 28,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