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부드러운 데이브렉 고체알콜 연료 30gx50개, 30g, 50개입 기대 이상

페이지 정보

조회
41회
작성일 24-03-24 01:06

본문

상품 설명


.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브렉 고체알콜 연료 30gx50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캠핑, 등산, 낚시 등 야외활동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데이브렉 고체알콜 연료는 고체형태로 되어 있어서 가볍고 휴대하기도 편리합니다. 또한 알코올 연소로 인해 냄새도 적고 연소 시 불꽃이 나지 않아 안전합니다.

이 제품은 30g당 50개가 포장되어 있어서 여행이나 야외활동 시 필요한 만큼 챙겨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불을 피우는 시간도 오래가서 여러 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캠핑, 등산, 낚시 등 야외활동을 즐기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데이브렉 고체알콜 연료를 이용하시면 불을 피우는 것도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강력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데이브렉 고체알콜 연료는 야외에서 캠핑이나 등산 등의 활동을 할 때 필요한 연료입니다. 이 제품은 30g 단위로 50개가 포장되어 있어, 여행이나 야외활동을 자주 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고체형태의 알코올 연료로, 불을 붙이면 빠르게 불꽃이 일어나며, 불꽃이 오랫동안 유지됩니다. 또한 연료가 끝나면 잔여물이 거의 없어서 청소가 간편합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가격이 다른 연료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또한 고체형태이기 때문에 액체형태의 연료보다는 보관이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용량: 30g
- 개수: 50개
- 재질: 알코올
- 크기: 5.5 x 5.5 x 2.5 cm
- 무게: 1.5kg
- 사용시간: 약 40분~1시간 (환경에 따라 다름)



상품 평점 및 후기


데이브렉 고체알콜 연료를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효과가 좋았습니다. 가볍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캠핑이나 야외 활동 시에 매우 편리했습니다. 또한, 연소 시에 냄새도 거의 나지 않아서 주변 환경에도 좋았습니다. 50개가 한 팩에 들어있어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어서 경제적이었습니다. 다만,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있긴 했습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 해당 제품은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고체알콜 연료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주의할 점이 있나요?
- 고체알콜 연료는 불에 태우면 불이 붙기 때문에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환기가 잘 되지 않은 실내에서 사용 시 유해한 가스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환기가 필요합니다.

3.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하나요?
- 이 제품은 캠핑, 야외 바베큐, 응급 상황에서의 가정용 열원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이 제품은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나요?
- 이 제품은 에탄올을 주 원료로 하여 만들어졌습니다.

5. 이 제품의 보관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용량: 이 제품은 30g 용량의 고체 알콜 연료입니다.
2. 수량: 이 제품은 50개의 알콜 연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브랜드: 이 제품은 데이브렉(Davek)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4. 안전성: 고체 알콜 연료는 불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사용 전 안전 수칙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5. 사용 용도: 이 제품은 캠핑, 야외 요리, 야외 활동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보관 방법: 고체 알콜 연료는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직사광선을 피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데이브렉 고체알콜 연료 12,900

뉴비아 에탄올 고체연료 13,900

뉴비아 에탄올 고체연료 14,900

카엔 프리미엄 고체연료 9,290

데이브렉 고체알콜 연료 30gx50개 12,900

뉴비아 에탄올 고체연료 8,900

뉴비아 에탄올 고체연료 17,900

국산 친환경 청아 고체연료 캠핑 낚시 건설 공사현장 화로 난로 신재 메탄올 17L 12KG 16,560

바이굿즈 니찌넨 고체연료 미니화로 캠핑 고체알콜 착화제 18,950

뉴비아 고체 연료 8,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