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감각적인 품격과 편안함 어반트라이브 하이드레이트 리브 인 폼 트리트먼트 지금 주문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44회
작성일 24-03-24 09:42

본문

상품 설명


어반트라이브 하이드레이트 리브 인 폼 트리트먼트는 건조하고 손상된 머리카락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폼 형태로 나오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머리카락에 바르면 즉시 건강한 머리카락을 만들어줍니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다양한 영양성분이 머리카락을 보호하고 강화시켜줍니다.

이 제품은 모든 머리카락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건조하고 손상된 머리카락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제품의 향도 상쾌하고 좋아서 사용하는 동안 기분도 좋아집니다.

어반트라이브 하이드레이트 리브 인 폼 트리트먼트는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보호해주는 제품으로, 머리카락 관리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어반트라이브 하이드레이트 리브 인 폼 트리트먼트는 머릿결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머리카락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며, 머리카락이 탄력있고 부드러워지도록 도와줍니다.

어반트라이브 하이드레이트 리브 인 폼 트리트먼트는 폼 형태로 제공되어 사용이 간편하며, 머리카락에 부드럽게 스프레이하여 사용합니다. 제품은 머리카락에 무게감을 주지 않으며,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풍성해지도록 도와줍니다.

이 제품은 머리카락을 보호하고 강화시켜주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는 머리카락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며, 콜라겐과 엘라스틴은 머리카락을 탄력있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제품은 머리카락을 보호하고 손상을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어반트라이브 하이드레이트 리브 인 폼 트리트먼트는 모든 머리카락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건조하고 손상된 머리카락에 효과적입니다. 머릿결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이 제품은 일상적인 머리카락 관리에 필수적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어반트라이브 하이드레이트 리브 인 폼 트리트먼트를 사용해보았다. 이 제품은 머리카락에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고 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한 머리카락에 손으로 약간의 양을 덜어 바르고 3분 정도 마사지하면 된다. 그리고 물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된다.

사용 후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윤기가 생겼다. 또한 머리카락이 건조하지 않고 탄력이 생겼다. 이전에 사용했던 다른 제품들은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지긴 했지만 수분감이 부족했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수분감이 충분했고 머리카락이 건조하지 않았다.

또한 제품의 향도 상쾌하고 좋았다. 사용 후 머리카락에 향이 오래 유지되었다.

제품의 가격은 다소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효과를 고려하면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총평으로는 이 제품은 머리카락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머리카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향도 좋아 사용 후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추천한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효과가 있나요?
- 어반트라이브 하이드레이트 리브 인 폼 트리트먼트는 머릿결을 부드럽고 윤기있게 만들어주며, 머리카락 손상을 예방하고 치료합니다.

2.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한 머리에 바르고 3분 정도 마사지한 후 깨끗한 물로 헹궈내면 됩니다.

3. 어떤 머리종류에 사용하기 적합한가요?
- 모든 머리종류에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4. 얼마나 자주 사용해야 하나요?
- 머리카락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주 1~2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이 제품을 사용하면 얼마나 오래 유지되나요?
- 사용 후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윤기가 나며, 머리카락 손상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느껴집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2단계 - 상품명을 보고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

- 제품명: 어반트라이브 하이드레이트 리브 인 폼 트리트먼트
- 용도: 머리카락에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헤어 트리트먼트
- 사용 방법: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한 머리에 바르고 5분 정도 마사지한 후 물로 헹궈낸다.
- 주의 사항: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며,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한다. 또한,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기 전에 민감한 피부 테스트를 해보는 것이 좋다.
- 제조사: 어반트라이브 (Urban Tribe)
- 용량: 상품에 따라 다름 (일반적으로 200ml ~ 500ml)
- 유효기간: 제품에 표기된 유효기간을 확인하고, 만료된 제품은 사용하지 않는다.


관련상품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74,300

어반트라이브 하이드레이트 리브 인 폼 트리트먼트, 200ml, 1개 39,000

아베다 컨트롤 포스 펌 홀드 헤어 스프레이 38,350

어반트라이브 캡터 스타일링 무스 웨트헤어, 1개, 0.25l 42,000

아베다 데미지 레미디 데일리 헤어 리페어 43,940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131,830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컨디셔너 83,890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49,530

아베다 브릴리언트 헤어 스프레이 31,160

아베다 인바티 맨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79,0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