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실용적인 편강율 키즈 앤 베이비 모이스처 선크림 SPF50+ PA++++, 150ml, 1개 신선한 향과 맛 일상에 포근함 더하기

페이지 정보

조회
87회
작성일 24-03-19 17:43

본문

상품 설명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피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편강율 키즈 앤 베이비 모이스처 선크림 SPF50+ PA++++입니다!

이 제품은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SPF50+와 PA++++ 기능을 가지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모이스처 기능도 있어 건조한 피부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150ml의 큰 용량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발림성이 좋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무엇보다도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이 적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사용할 수 있으며, 가족 모두 함께 사용해보세요! 편강율 키즈 앤 베이비 모이스처 선크림 SPF50+ PA++++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아이들의 피부에 맞게 제작된 모이스처 선크림입니다. SPF50+와 PA++++로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어 아이들의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또한, 편강율이 높아 땀과 물에 강하게 붙어있어 재발라도 자주하지 않아도 됩니다. 무기자차로 만들어져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아이들의 피부도 촉촉하게 유지해줍니다. 150ml 용량으로 매우 크기 때문에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용량: 150ml
- SPF50+ PA++++
- 무기자차
- 편강율 높음
- 보습 성분 함유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키즈와 베이비를 위한 모이스처 선크림으로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50ml 용량으로 매우 크고, 1146개의 상품평에서 평균 평점이 5점으로 매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피부에 자극이 적고 촉촉한 느낌이 좋다는 후기가 많이 보입니다. 키즈와 베이비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제품은 어떤 피부 타입에 적합한가요?
A1: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Q2: 이 제품은 무향인가요?
A2: 네, 무향입니다.

Q3: 이 제품은 물에 젖었을 때도 효과가 유지됩니까?
A3: 네, 물에 젖었을 때도 효과가 유지됩니다.

Q4: 이 제품은 유해한 화학 성분이 포함되어 있나요?
A4: 아니오, 이 제품은 유해한 화학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Q5: 이 제품은 어떤 효과가 있나요?
A5: 이 제품은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을 유지해주며,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용량 확인: "편강율 키즈 앤 베이비 모이스처 선크림 SPF50+ PA++++, 150ml, 1개" 제품명과 용량이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SPF와 PA 등급 확인: 이 제품은 SPF50+와 PA++++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사용 방법 확인: 제품 사용 방법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선크림은 얼굴과 목에 적절히 발라 사용합니다.

4. 성분 확인: 제품의 성분을 확인해야 합니다. 피부에 예민한 성분이 들어있을 수 있으므로,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5. 유통기한 확인: 제품의 유통기한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만료된 제품은 피부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관련상품


오뚜기 맛있는 오뚜기밥 10,540

덴티본조르노 민트향 구취케어 치약 15,000

편강율 키즈 앤 베이비 모이스처 선크림 SPF50+ PA++++ 15,900

베이스알파 에센셜 남성용 프리미엄 무지 단목 양말 10켤레 9,630

쉬즈곤 부스트 샴푸 저자극 애플블라썸 향 강아지 샴푸 12,900

매일유업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 21,990

토마토팩토리 여성용 키작녀 워싱 부츠컷 청바지 19,950

자이스 렌즈 와이프 클리너 14,400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 16,980

데코뷰 양면쿠션 놀이방매트 181,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