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스타일리시한 사회성을 키우는 감정 수업 세트 할인 중

페이지 정보

조회
107회
작성일 24-03-07 03:4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성을 키우는 감정 수업 세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아이들의 감정 인식 능력과 사회성을 키우는 데에 도움을 주는 교육용 세트입니다. 각종 감정을 나타내는 그림 카드와 함께, 그 감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책과 게임도 함께 제공됩니다.

아이들은 이 세트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인식하고, 다른 사람들의 감정도 인식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상황에 맞게 대처하는 방법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교육적인 측면에서도 매우 유용합니다. 학교나 학원에서 강사로 일하시는 분들, 또는 부모님들께서도 아이들의 감정 교육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회성을 키우는 감정 수업 세트는 아이들의 감정 인식 능력과 사회성을 키우는 데에 매우 유용한 제품입니다. 교육적인 측면에서도 매우 유용하며,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천해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사회성을 키우는 감정 수업을 위한 세트로,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인식하고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이해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세트는 다양한 종류의 감정을 나타내는 카드와 그림, 그리고 감정을 표현하는 단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이해하며, 적절한 대처 방법을 배우는 등 사회성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이 제품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세트는 총 100개의 카드와 50개의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카드와 그림은 고화질의 인쇄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감정을 표현하는 단어들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들의 감정 교육에 적합하며, 유치원 및 초등학교 등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감정 수업 세트는 사회성을 키우는 데 매우 유용한 제품입니다. 상품평수가 45개나 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평점도 5점 만점에 5점으로 매우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아이들의 감정 인식 능력과 대인관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사회성을 증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감정 수업 세트는 어떤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나요?
A: 이 감정 수업 세트는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Q: 이 감정 수업 세트는 어떤 종류의 감정을 다루나요?
A: 이 감정 수업 세트는 기본적인 감정(기쁨, 슬픔, 분노, 두려움 등)뿐만 아니라, 자신의 감정을 인식하고 표현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도 다룹니다.

Q: 이 감정 수업 세트는 어떤 형태로 제공되나요?
A: 이 감정 수업 세트는 교육자용 가이드북, 학생용 활동지, 그리고 감정을 나타내는 그림 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 이 감정 수업 세트는 어떤 교육 목적을 가지고 있나요?
A: 이 감정 수업 세트는 학생들이 자신의 감정을 인식하고 표현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Q: 이 감정 수업 세트는 어떤 교육 분야에 활용될 수 있나요?
A: 이 감정 수업 세트는 교육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에서의 교육, 가정에서의 가정 교육, 그리고 상담실에서의 상담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에 포함된 강의 내용과 교재가 제대로 제공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강의 수업 시간과 방식이 본인의 일정과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상품 가격과 결제 방식을 확인해야 합니다.
4. 상품 구매 후 지원 서비스나 환불 정책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5. 해당 상품이 본인이 원하는 목적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성우주니어 - NEW 꼬마과학뒤집기 전59권 최신간 세이펜적용 (인터넷강의 미적용) 444,530

사회성을 키우는 감정 수업 세트, 풀빛 59,400

[성우주니어] 꼬마 과학뒤집기 (전59권)+인터넷영상강좌 수강권 550,000

3D AR 체험앱+살아움직이는 공룡 대백과 사전 공룡책 유아 그림책 생생 LIVE 증강현실 어플 3세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19,800

성우 꼬마과학뒤집기 전55권 세트 427,500

디스코 팡팡 소시지, 피카주니어(FIKA JUNIOR) 13,500

꼬마 과학뒤집기 428,000

꼬마 과학뒤집기 전59권 (개정판) 481,000

[전집대여] 꼬마과학 뒤집기 74,000

성우 꼬마과학뒤집기 전55권 세트 427,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