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트렌디한 플루터 구김적은 여성 히든버튼 셔츠 업그레이드된 기능 최신 트렌드

페이지 정보

조회
22회
작성일 24-03-29 02:11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플루터 구김적은 여성 히든버튼 셔츠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셔츠는 여성분들께서 입으시기에 딱 좋은 제품이에요. 플루터 소재로 제작되어 구김이 적어서 깔끔하게 착용하실 수 있어요. 또한 히든버튼 디자인으로 버튼이 보이지 않아 더욱 세련된 느낌을 주는 제품이에요.

색상은 화이트, 블랙, 네이비, 핑크, 민트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아요. 데님 팬츠나 슬랙스와 함께 매치하시면 멋스러운 룩을 완성하실 수 있어요.

또한 이 제품은 봄, 가을, 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아서 한번 구매하시면 오랫동안 입으실 수 있어요. 특히나 이번 시즌에는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우터와 함께 매치하시면 더욱 멋스러운 룩을 연출하실 수 있어요.

여성분들께서는 물론이고, 선물로 주시기에도 좋은 제품이에요. 지금 바로 구매하시면 만족도 100% 보장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플루터 구김적은 여성 히든버튼 셔츠는 여성들의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시키기 위해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이 셔츠는 플루터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감성을 더해주며, 구김이 적은 소재로 제작되어 착용 시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히든버튼 디자인으로 버튼이 보이지 않아 더욱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여성들의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하기 쉬우며, 데일리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소재는 폴리에스터 100%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내구성이 뛰어나며, 손세탁이 가능하여 관리가 용이합니다. 이 제품은 여성들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시키기 위한 필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플루터 구김적은 여성 히든버튼 셔츠로, 상품평수가 321개이며 평점이 4.5점입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착용감도 좋아서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다른 색상도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셔츠는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 플루터 구김적은 여성 히든버튼 셔츠는 폴리에스터 100%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2. 이 셔츠의 색상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 현재 이 제품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 핑크, 스카이블루, 레드 등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3. 이 셔츠의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S, M, L, XL 사이즈로 제공되고 있으며, 상세한 사이즈 차트를 참고하시면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4. 이 셔츠의 세탁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하며, 손세탁도 가능합니다. 기계 세탁 시 찬물 세탁을 권장하며, 다림질 시 중온에서 다림질하시면 됩니다.

5. 이 셔츠의 디자인적인 특징은 무엇인가요?
- 이 제품은 히든버튼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플루터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또한 구김적인 소재로 제작되어 보관 및 착용 시 편리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사이즈 확인 - 셔츠의 사이즈가 사용자에게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소재 확인 - 셔츠의 소재가 사용자의 피부에 불편함을 일으키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색상 확인 - 셔츠의 색상이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디자인 확인 - 셔츠의 디자인이 사용자의 스타일에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가격 확인 - 셔츠의 가격이 사용자의 예산 내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 ???? ?? ???? ?? 25,700

캐럿 여성 소프트터치 레귤러핏 셔츠 블라우스 15,690

캐럿 여성 베이직 셔츠 블라우스 15,690

나바바 NB1698 여성 스타일 투인원 데일리 긴팔 셔츠 28,400

스타일아유 여성 도트 카라 블라우스 여자 카라 셔츠 남방 16,900

플루터 여성 블라우스 구김없는 여자 셔츠 링클프리 14가지 컬러 23,320

아피나르 베이직 레이온 셔츠 블라우스 14,240

[파인스토리]하이넥 뒷 리본 퍼프 소매 우아한 블라우스 오간자블라우스 31,500

캐럿 여성 슬림핏 스트레치 셔츠 17,800

유니스토어 7부 면혼방 남여 셔츠&블라우스 / 3color 22,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